설치사례

AKG와 함께하는 비트박스(Beatboxing with AKG)
2023.12.22

 


 

 

TikTok에서만 50만 명이 넘는 팔로워와 900만 개의 좋아요를 보유한 25세 미르코 고타렐리는 '지옥의 비트박스'라는 닉네임으로 자신의 뛰어난 비트박스 실력을 보여주는 동영상 클립과 라이브 스트리밍을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있습니다. 고타렐리는 10살에 처음으로 비트박스 동영상을 YouTube에 업로드한 후 지난 15년 동안 자신의 기술을 점차 완성해 나갔습니다. 오늘날 고타렐리는 열정과 뛰어난 재능을 바탕으로 여러 소셜 플랫폼에 걸쳐 충성도 높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기 게임 쇼인 "솔리티 이그노티"를 비롯한 이탈리아 텔레비전 쇼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고타렐리는 잘 조율된 기술과 함께 역동적이고 임팩트 있는 비트박스의 핵심은 올바른 녹음 장비를 사용하는 것임을 잘 알고 있으며, 이 때문에 AKG 팟캐스터 에센셜 번들을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팟캐스터, 뮤지션 및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종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시작점으로 설계된 AKG 팟캐스터 에센셜은 AKG Lyra 마이크와 K371 헤드폰을 Ableton Live 10 Lite와 같은 고급 소프트웨어 및 버클리 음대의 무료 녹음 입문 과정과 결합한 제품입니다. AKG Lyra는 극성 패턴을 조절할 수 있는 4개의 캡슐 어댑티브 어레이, 간단한 온보드 컨트롤, USB-C 호환성을 갖추고 있어 모든 수준의 크리에이터가 AKG의 전설적인 음질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yra에는 지연 시간 없는 모니터링을 위한 헤드폰 잭이 포함되어 있으며, 노이즈 억제형 폐쇄형 디자인과 확장된 5Hz-40kHz 주파수 응답 덕분에 AKG K371과 이상적인 페어링을 이룹니다. 고타렐리에게 있어 다양한 다이내믹과 음향적 디테일을 포착하고 전달할 수 있는 녹음 설정은 그의 복잡한 비트박스 스타일을 녹음하는 데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AKG 팟캐스터 에센셜은 당연한 선택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