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사례

파도바 의회(Padova Congress)
2023.11.30

 

2022년에 개장하는 파도바 콩그레스는 역사적인 도시 파도바의 중심부에 위치한 대규모 컨퍼런스 및 전시 공간입니다. 이 장소는 갈릴레오 갈릴레이와 지오토 등 유럽 최고의 지성들이 태어난 파도바의 유산을 반영하여 문화, 비즈니스 및 혁신의 국제적인 교차로 역할을 합니다.

 

새로운 AV 시스템의 핵심은 스테파노 드 트로이아가 디자인한 메인 스테이지에 설치된 대형 LED 벽입니다. 총회에서 가장 큰 홀인 1,565석 규모의 살라 지오토 홀은 프레젠테이션, 상영 및 이벤트를 위한 유럽에서 가장 큰 스크린과 최첨단 멀티미디어 스테이션 중 하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본의 저명한 건축가 쿠마 겐고가 설계한 건물에 이러한 기술이 집약되어 있어 공연장 자체가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루며 협업과 발전을 촉진하는 모습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협업과 혁신을 최우선 과제로 삼은 파도바 회의 시설에는 행사장 내 이벤트 홀, 다목적 공간, 기자실 및 레스토랑 구역 전체에 IP를 통해 미디어와 스트리밍을 전송할 수 있는 최첨단 네트워크 AV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네트워크 처리를 위해 AMX N2400 시리즈 인코더 및 디코더는 시설 전체에서 지연 시간이 거의 없는 비디오 및 오디오 데이터 관리를 제공합니다. 구리선 및 광 케이블 연결을 모두 지원하여 거리에 상관없이 고품질의 신호를 전송할 수 있는 NMX-ENC-N2412A 인코더와 NMX-DEC-N2422A 디코더는 최대 4K60 해상도를 지원하므로 대규모 고화질 비디오가 필요한 공간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두 솔루션 모두 원격 PC 제어를 위해 USB를 통한 KVM 기능을 제공하므로 간단한 제어와 고급 기능 간의 이상적인 균형을 이룹니다.

 

인코더와 디코더 사이에는 최대 4개의 고화질 소스를 단일 이미지 소스로 동시 스트리밍할 수 있는 AMX NMX-WP-N2410 윈도잉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배경 옵션, 창 크기, 줌 기능 등을 실시간으로 사용자 친화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NMX-WP-N2410은 대역폭과 설치 필요성을 최소화하면서 파도바 총회의 다양한 비디오 공간의 기능과 유연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마지막으로, AMX Netlinx NX-2200 통합 컨트롤러는 공간 전체에 반응형 프로그래밍 및 제어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및 교차 호환성은 물론 듀얼 NIC를 포함한 고급 보안 기능을 갖춘 NX-2200은 파도바 회의 공간 전체에 다양한 제어 및 자동화 옵션을 제공하며 향후 시스템 확장 및 수정을 지원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