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사례

스타디움 극장(Stadium Theatre)
2023.11.30

스타디움 극장, Woonsocket, 로드 아일랜드 배너 

 

1926년에 처음 문을 연 스타디움 극장은 미국에서 아직 운영 중인 몇 안 되는 보드빌 시대 극장 중 하나이며, 오늘날 다양한 쇼와 프로덕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1996년부터 비영리 단체인 스타디움 시어터 파운데이션이 소유 및 운영하고 있는 이 공연장은 역사적인 건축물을 복원하고 현대 공연에 더 적합하도록 기술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25년째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 중입니다.

 

오디오 구성 요소의 경우, 다양한 공연에 적합한 다이내믹 레인지와 커버리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공연장의 역사적 미학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눈에 잘 띄지 않는 민첩한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VTX 시리즈에 다용도로 추가되는 JBL VTX A8 라인 어레이는 놀랍도록 컴팩트한 8인치 디자인에 뛰어난 출력과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특허받은 디퍼렌셜 드라이브 우퍼, 중주파 방사 경계 통합기, 고급 고주파 압축 드라이버가 장착된 A8은 최대 110도까지 고품질의 일관된 사운드 분산을 보장합니다. 경기장의 공간 제약 내에서 작동하면서 발코니를 포함한 모든 관중석에 도달할 수 있고 쉽게 숨길 수 있는 스피커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A8은 당연한 선택이었습니다. 

 

VTX A8과 함께 강화된 왜곡 없는 저음을 위해 극장에 JBL VTX B18 및 B28 서브우퍼를 설치했습니다. 접지형 또는 스택형에 관계없이 B18과 B28은 각각 싱글 및 듀얼 18인치 우퍼를 갖추고 있으며, 25Hz까지 최적의 저음 응답으로 나머지 VTX 시리즈를 보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피커의 출력과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이 결합되어 처음으로 극장에 서브우퍼를 설치할 수 있게 되었으며, 로우엔드를 희생하지 않고도 필요한 전체 서브우퍼의 양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JBL AC16 초소형 라우드스피커는 전용 프런트 필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JBL VTX M20은 공연자에게 고음질 무대 모니터를 제공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