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사례

워너 극장(Warner Theatre)
2023.11.30

Warner Theatre, Pennsylvania Banner 

 

1929년 당시 워너 브라더스 프로덕션이 의뢰하여 1931년에 개관한 워너 극장은 펜실베이니아주 이리에 위치한 상징적인 랜드마크입니다. 1976년 이리시에 매각되어 공연 예술 센터로 전환될 때까지 영화관으로 운영되었습니다. 워너 극장은 이리 필하모닉, 레이크 이리 발레단, 이리 브로드웨이 시리즈의 본거지일 뿐만 아니라 케니 로저스, 제리 사인펠드, ZZ 탑, 케니 지, 앨리스 쿠퍼, 롭 좀비 등의 투어 아티스트의 콘서트와 공연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이벤트에 세계적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연장 운영사인 Erie Events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운영이 중단된 기간 동안 시설을 개선하기 위해 대대적인 건물 리노베이션을 실시했습니다. 리노베이션의 일환으로 행사장 관계자는 들어오는 대부분의 프로덕션을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하우스 오디오 시스템을 설치하고자 했습니다.

역사적인 극장에 JBL VTX 시리즈 라우드스피커와 Crown I-Tech 시리즈 앰프로 구성된 최첨단 라이브 사운드 강화 솔루션을 설치했습니다.

파워풀하고 선명한 사운드로 넓고 균형 잡힌 커버리지를 보장하기 위해 좌우 메인 행은 양쪽에 9개씩 매달린 18개의 JBL VTX A8 라인 어레이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인치 우퍼 2개, 3.5인치 미드레인지 드라이버 4개, 2인치 고주파 드라이버 2개를 하나의 로우 프로파일 캐비닛에 결합한 VTX A8은 탁월한 성능과 효율성, 일관된 110도의 수평 커버리지를 워너 씨어터의 프로덕션에 제공합니다. 또한 공연장 전체에 걸쳐 저음 응답을 강화하기 위해 바닥에 배치된 4개의 JBL VTX B18 서브우퍼를 설치했습니다.

VTX A8 및 B18 외에도 JBL AC25 및 AC26 라우드스피커가 각각 전면 필 및 발코니 필 스피커로 사용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라운 I-Tech 4×3500 앰프는 전체 시스템에 깨끗하고 충분한 전력을 공급하며, QSC QSys 시스템용 크라운 플러그인을 통해 제작진은 모든 앰프의 상태를 공연장 앞에서 원격으로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