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사례

벨리야드 호텔(Bellyard Hotel)
2023.11.30

Bellyard Hotel, Atlanta Banner 

 

애틀랜타의 유서 깊은 웨스트 미드타운에 위치한 벨리야드 호텔 바이 메리어트는 애틀랜타의 새로운 고급 쇼핑 및 문화 명소인 더 인터록의 초석입니다. 2021년에 개장한 이 부티크 호텔은 모던한 스위트룸, 고급 바, 프렌치 베이커리, 회의 및 행사를 위한 프라이빗 공간을 갖추고 있어 출장 또는 휴가를 온 고객에게 최고급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사 기간 동안 호텔 경영진은 로비, 바, 회의실 및 야외 공간에서 최고의 시청각 시스템에 관한 지침이 필요했습니다. 

 

시설 전체에 선명한 사운드를 분배하기 위해 중앙 위치에서 모든 공용 공간의 레벨과 프로세싱을 제어하는 배경 음악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원래 설계에서는 JBL Professional 브랜드가 아닌 다른 스피커가 필요했지만, 다양한 모델과 실내 또는 실외 공간에 원활하게 통합되는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JBL Control 시리즈 스피커를 사용했습니다. 

 

실내 공간에는 천장 높이에 따라 서로 다른 공간에 JBL Control 18CT와 24CT 천장 스피커를 혼합하여 배치했습니다. 천장 높이가 표준인 공간에서는 130도의 넓은 커버리지 패턴을 가진 Control 24CT를 선택했습니다. 천장이 더 높은 공간에는 더 좁은 90도 원뿔형 커버리지 패턴이 특징인 Control 24CT 스피커를 설치했습니다. 실외 공간에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비바람에 견디는 디자인으로 모든 환경에 적합한 벽걸이형 Control 25 스피커와 더불어 JBL Control 24CT 스피커가 설치되었습니다.

 

호텔의 광범위한 시청각 네트워크의 허브 역할을 하는 것은 AMX NX-2200 통합 컨트롤러입니다. 아날로그 및 디지털 형식을 모두 구현하는 NX-2200은 최신 및 레거시 시청각 기술 모두에 대한 데이터 처리 및 자동화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MX EXB-COM2 직렬 인터페이스는 이더넷을 통해 중앙 헤드엔드 랙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어 직원이 여러 위치에서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오디오 및 비디오 시스템을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베이스식스는 로비와 회의실 전체에 AMX MSD-701 및 MSD-1001 터치 패널을 배치했습니다. 회의실 스케줄링부터 오디오 믹싱까지 모든 작업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처리할 수 있는 터치 패널은 직원들이 즉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벨리아드 호텔의 공용 공간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강력하면서도 유연한 AV 에코시스템이 탄생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