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사례

안다만다 푸켓(Andamanda Phuket)
2023.11.30

Andamanda Phuket, Thailand Banner 

 

2022년에 개장한 안다만다 푸켓은 현재 태국에서 가장 큰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유명한 안다만 제도의 자연 지형과 독특한 풍경을 디자인에 반영한 이 공원은 16,000평방미터의 파도풀, 300미터의 백사장, 태국에서 가장 긴 유수풀 등 가족 친화적인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공원의 다양한 어트랙션에서 방문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프라우드 리얼에스테이트 퍼블릭 컴퍼니 리미티드는 원활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습하고 습한 지역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구축된 고품질 오디오 및 비주얼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새로운 AV 시스템은 펄 팰리스, 에메랄드 포레스트, 나가 정글, 그레이트 안다만 베이, 코랄 월드 등 공원 내 5개의 주요 구역을 모두 커버했습니다. 진주궁은 방문객을 맞이할 뿐만 아니라 공원 전체에 음악과 안내 방송을 송출하는 중앙 컴퓨터 시스템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컴퓨터의 성능과 사용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마하작 팀은 컴퓨터를 BSS BLU-100 신호 프로세서에 연결하여 끊김 없는 재생과 손쉬운 사운드 구성을 위해 BSS BLU-USB 링크 인터페이스를 설치했습니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설계로 각 구역에서 개별 볼륨을 제어할 수 있는 BSS EC-4BV 이더넷 컨트롤러를 사용했습니다.

 

오디오 구성 요소의 경우, 실내 공간에 역동적이고 선명한 오디오를 제공하는 4인치 동축 천장 스피커 JBL Control 14C/T와 실외 공간에 넓은 커버리지와 고음질 오디오를 보장하는 내후성 JBL Control 25-1 및 28-1 스피커가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두 스피커 모두 옵션으로 제공되는 JBL WeatherMax 처리된 그릴 커버가 장착되어 있어 비바람에 대한 IP55 등급의 보호 기능을 극대화합니다.

 

교통량이 많은 실외 복도 공간의 경우, JBL Control 88M 조경 스피커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내구성이 뛰어난 인클로저를 사용하여 공원의 피크 시간대에도 360도 전역을 커버하고 강력한 출력을 보장합니다. 해변과 바 구역과 같은 공용 공간에는 JBL Control 28-1 스피커와 전천후 컴팩트 스피커인 JBL AWC129를 조합하여 사용하며, 후자의 경우 케블라 강화 콘이 장착된 12인치 우퍼와 3인치 보이스 코일을 통해 뚜렷한 음성 명료도와 음악의 확장된 주파수 응답을 제공합니다. 또한 JBL Control SB2210 서브우퍼는 라이브 공연, 이벤트 등에 이상적인 따뜻하고 펀치감 있는 저음 사운드로 이 스피커를 보완합니다.


워터파크 주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JBL EON610 파워 스피커, Wi-Fi가 내장된 JBL PRX815 플로어 모니터, JBL PRX818XLF 컴팩트 서브우퍼로 구성된 휴대용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간단하고 직관적인 컨트롤로 프리미엄 음질을 보장하기 위해 사운드크래프트 Ui16 16채널 디지털 믹서를 포함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