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사례

그리피스 액티브 러닝 스페이스(Griffith Active Learning Space)
2023.11.30

Griffith Active Learning Space, Australia Banner 

 

1971년에 설립된 그리피스 대학교는 퀸즐랜드 남동부에 위치한 공립 연구 대학으로, 3개 도시에 걸쳐 5개의 물리적 캠퍼스와 6개의 디지털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5만 명 이상의 학생과 20만 명의 존경받는 동문을 보유한 그리피스 대학교는 세계 최고의 성과를 내는 대학 중 하나입니다. 몰입도 높은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그리피스 대학교는 최첨단 AV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강의실에 AMX SVSI N1000 시리즈 인코더와 디코더를 설치하여 교육 공간 간에 원활한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SVSi 플랫폼을 사용하면 주변 장치를 쉽게 제어하고 코로나 이후 교육 요건에 맞게 콘텐츠를 원격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쓰리원파이브 이노베이션스는 NX-2200 컨트롤러를 통해 대학이 AVoIP 배포를 위해 캠퍼스 네트워크를 준비하는 동안 별도의 독립형 네트워크에서 N1000 AVoIP 플랫폼을 임시로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능동적 학습 공간에 아센도 바이브 컨퍼런싱 사운드바를 설치하고 각 학생의 위치에 Massio 키패드를 설치하여 전통적인 교육 공간을 학생들이 대면 또는 원격으로 협업할 수 있는 하이테크 교육 허브로 탈바꿈시켰습니다. 교직원은 AMX 모드로 터치 패널을 통해 여러 위치에서 오디오와 비디오를 원활하게 라우팅하고 제어할 수 있으며, AMX 리소스 관리 제품군은 네트워크의 모든 장치를 자동으로 관리하고 모니터링합니다. 

 

그리피스 대학교의 기술 아키텍트인 머브 코넬은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는 강사들이 한 번에 많은 학생들과 소통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교수진이 직접 강의실을 돌아다니지 않고도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모델을 고안했습니다. 시스템 설계에 사용된 모든 장비는 이전에 캠퍼스에서 시도되고 테스트된 적이 있었기 때문에 하만 제품을 선택하는 데 확신이 있었습니다. 스위칭 컨트롤, 마이크, 비디오 시스템 및 수신기는 모두 이전에 사용했던 표준 장비이지만,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몰입감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른 방식으로 배치되었습니다.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의 일부로 AMX Acendo Vibe를 최초로 도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